본문 바로가기

어디로 갈까?/유럽

[유럽] 피렌체의 티본스테이크 맛집 ZAZA(자자)

 

 

[ZAZA, 자자] 피렌체맛집

 

현지인들 뿐만이 아니라 한국인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 자자레스토랑!

들어보셨나요~?ㅎㅎㅎ

피렌체에 가면 꼭 한번쯤은 먹어봐야 한다는 티본스테이크!

자자레스토랑은 티본스테이크로 유명한  맛집이에요!!

 

자자레스토랑은 피렌체 중앙시장 근처에 있어요!!

산로렌초 성당앞, 가죽시장에 가죽 제품들을 파는 천막들이 있는 거리

우측으로 가다보면 나와요~

 

자자를 찾아서 갔을때 깜짝놀랐던 기억이나네요

거의 11시가 가까운 시간이었는데도 줄이 꽤 길었어요

테라스와 내부 홀, 지하 홀까지 좌석은 진짜 많은데 그 시간에도 사람들이 꽉 차서 좀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..

 

메뉴판에도 메뉴가 너무 많아서 처음에는 좀 당황스러웠는데..

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레스토랑인 만큼

메뉴판에도 안내문구 같은 경우는 한글로 쓰여져 있더라구요 ~~

 

일단 티본스테이크는 골랐는데 ,

다른 메뉴하나는 인터넷을 검색해서 시켰었어요!

와인은 자자에서 만든 자자와인!

주문한번하는데도 진짜 오래걸렸었어요ㅠㅠ

 

 

우리의 메인 요리 티본스테이크!!!!

 

피렌체는 가죽이 유명해서 소고기도 유명하다네요??

그 중 제일 유명한 티본스테이크!!

 

티본스테이크는 소의 안심과 등심 사이에

 T자형의 뼈부분에 있는 것이라 붙여진 이름이에요!

안심과 등심을 한꺼번에 맛 볼수 있는 요리래요!

 

자자레스토랑에서는 티본스테이크를 1kg단위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

양이 많아서 인원이 좀 있을때 시키는게 좋을것같아요~

 

저희는 인원이 셋이라 티본스테이크 하나랑

랍스타요리를 시켜서 같이 먹었었는데

셋이 먹기에도 양이 좀 많더라구요ㅠㅠ

 

 

티본스테이크를 시키면 위의 사진처럼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

감자 샐러드? 그런게 같이 나오는데 진짜진짜 맛있어요!

 

간혹가다 고기가 질기다는 분들도 계시던데

저와 제 일행들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~

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1kg의 고기덩어리..

그래도 맛있어서 결국은 뼈만 남기고 다 먹었네요..ㅎㅎㅎ

 

 

이거는 저희가 티본스테이크와 같이 시킨 랍스터요리였어요!

살도 오동통하고 위에 뿌려진 소스가 향도 특이하고 진짜진짜 맛있었어요!!

향신료의 향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별로일수 있겠지만,

저희는 맛있었어용~~

검색해 본 결과 자자만의 스타일을 잘 느낄수 있는 요리라고 하더라구요

소스가 좀 독특해서 기억에 남는거같아요ㅎㅎ

 

 

피렌체에 가신다면 '자자'에 들러 꼭 티본스테이크를 한번 드셔보세요!!

피렌체에 티본스테이크를 파는 레스토랑은 많지만

밤11시에도 줄서서 웨이팅하는 레스토랑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??^^

정말정말 맛있는 티본스테이크를 드시고 싶다면 '자자'로!

 

 

예약문의: 02-516-6226

허니문에어텔닷컴